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 공략 및 신규 업데이트 소식 취향 저격 미소녀 RPG

킹스레이드 공략 및 신규 업데이트 소식 취향 저격 미소녀 RPG

 

박력 넘치는 레이드배틀! 최대 9명의 캐릭터로 즐기는 실시간 레이드 전투!

월드 보스! 길드 레이드! 챌린지 레이드! 거대 보스에 도전하라!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킹스레이드 공략

 

딱 취향 저격 미소녀RPG

최근 킹스레이드가 업데이트를 통해 판데모니움 최종 스토리 추가(9.5챕터), 길드 토벌전 시즌 6 오픈, 클래스 버프 추가, 게임 내 일부 콘텐츠 및 기능 개선 등을 완료했다. 9.5챕터 판테모니움의 최종 스토리를 통해 충격적인 사건의 최종 이야기가 펼쳐진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킹스레이드 공략

 

미소녀RPG 게임 킹스레이드에 마왕 카셀과 타락 프레이에게 도전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추가됐고, 도전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Hard 랜덤 전용 보물 소환권, Hell 전용 무기 선택권을 최초 1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 버프 콘텐츠는 5초월 90레벨 또는 클래스 누적 포인트 40장을 달성하면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 버프는 더욱 많은 영웅을 성장시키는 만큼 강력해질 수 있다. 영웅 획득 및 성장(레벨 업/각성/초월) 시 각 영웅의 직업에 맞는 클래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클래스 버프는 공격력 또는 체력을 올려주는 버프가 있다. 클래스 포인트를 해당 직업의 클래스 버프를 레벨업하여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해당 버프는 PvP, PvE 모두 적용된다. 클래스 버프는 하나의 클래스 포인트가 40 포인트가 되면 개방되고 영웅 한 명당 최대 성장을 달성하면 최대 50 포인트를 보유할 수 있다.

 

다가오는 5월 8일부터 7월 30일까지 길드 토벌전 시즌 6을 진행한다. 기존과 다르게 보스 벨카자르의 체력이 크게 증가해 보스가 죽는 일을 방지했으며 벨카자르가 처형의 관을 대신해 받는 피해가 일부 변경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벨카자르 룬의 신규 옵션 40종이 추가됐다.

미소녀RPG 킹스레이드의 오르벨 중심가에 용암지대의 마법가루와 폭주하는 룬이 추가됐다. 두 던전 모두 전리품 부스터(시간제) 적용이 가능한 던전으로 룬 제작 주문서는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물 혼령화의 반지 밸런스 패치, 반복 플레이 콘텐츠 횟수 감소, 가방 선별 및 정렬 개선, 토벌 전투&지하 감옥 개선, 보주&유물 슬롯 초기 개방, 스킬 레벨업/획득 개선, 포탈 거점 활성화 조건 개선, 로그인 방식 개선, 시나리오 퀘스트 조정, 영웅의 여관 업데이트, 버그 수정 등이 업데이트됐다. 더욱 자세한 킹스레이드 공략과 소식은 공식 카페를 방문하도록 하자.

 

오랜만에 킹스레이드에 접속하니 컴백 환영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3성 영웅 선택권(시아, 크로우, 아셀리카)과 랜덤 전용 무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시 킹스레이드를 시작하느라 기억이 잘 나지 않아도 퀘스트를 클리어하다 보면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쉽게 경험할 수 있어서 좋다. 이외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신규 또는 복귀하기 좋은 타이밍이다.

 

 

1. 킹스레이드 원본을 다운받아서 실행해서 재미있게 즐기세용~

 

박력 넘치는 레이드배틀! 최대 9명의 캐릭터로 즐기는 실시간 레이드 전투! 월드 보스! 길드 레이드! 챌린지 레이드! 거대 보스에 도전하라!

 

oevery.com

2.https://drive.google.com/open?id=1U7lkLr-JJaW92k8qGeu-ID3Iw0u2T-hn